본문으로 바로가기

 

 

전 세계 1위 바둑 사이트 타이젬, 네이버 PC게임으로 오픈!

 

전세계 1위 바둑 사이트 타이젬은 일전에 이세돌을 꺾은 인공지능 알파고의 활동 무대로 유명해지며, 많이 알려지게 된 곳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한국이나 중국 최정상 프로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며, 커제의 우승 소감도 있죠. "타이젬 대국을 통해 성장할 수 있었다." 이정도로 바둑 고수들도 즐겨하는 게임입니다.

 

이번에 네이버 PC게임으로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있는 타이젬이 네이버에 출시 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미리미리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정식 오픈 일정은 12월 15일 명일이니, 곧 오픈되니 즐길 준비하셔야겠죠?

 

 

 

 

 

 

 

 

 

 

네이버 PC게임 바둑 타이젬 사전알림 신청자 모두에게 플러스 회원제 1개월 권과 전적 보호 3개, 전적 초기화 1개, 인공지능 2단, 기력 변경, 실버 더블 3개, 실버 보험 3개, 500만 T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거기에 네이버 게임답게 네이버 게임 20% 할인 쿠폰과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둑을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참여해 푸짐한 혜택 누리셔서 재미있게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도 살포시 눌러주시는 센스! 아시죠?